[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배우 김보라가 조병규와의 열애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김보라는 21일 자신의 팬카페에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하다. 이사님께 연락 받고 나서야, '열애설' 기사를 두 눈으로 확인을 하게됐다”고 글을 적었다.

김보라는 "팬 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할지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 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든다”며 "조병규와 드라마를 통해서 친한 동료 사이가 됐고 이후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초부터 만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두 사람은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로 인연을 맺었고 같은날 한 매체로 인해 열애설이 불거졌다.

▲ 아래는 김보라가 팬카페에 남긴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김보라입니다.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이사님께 연락을 받고 나서야, '열애설' 기사를 두 눈으로 확인을 하게 되었어요. 보자마자 '팬 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할까' 이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고요.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 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드네요.

저희는 드라마를 통해서 친한 동료 사이가 되었고, 이후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초부터 만나기 시작했어요. 음, 어떠한 이야기를 드려야 할지 생각이 참 많은데, 오늘 기사가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해요.

저의 '구마 줄기' 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순간이 많아지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횡설수설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