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2’ 정겨운-김우림 부부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정겨운-김우림 부부의 신혼생활과 장모님을 만나 못다 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정겨운-김우림 부부는 장모님을 만나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힘겨웠던 당시를 떠올리며 용서를 구했고, 장모님 또한 그때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전하며 부부의 사과에 포옹으로 화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SBS
이어 공개된 정겨운-김우림 부부의 아침 모습에서는 눈을 뜨자마자 시작된 듀엣 송으로 흥이 넘치는 하루를 시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지난주에 이어 ‘아내 껌딱지’답게 아내 곁을 떠나지 않는 모습과 같은 메뉴라도 꼭 첫술은 떠먹여 주는 부부를 보며 “천생연분이네”, “잘 만났어” 등의 반응을 얻었다.

또한, 아내가 피아노를 치면 정겨운은 멜로디에 맞춰 열창, 끝까지 오른 흥에 걸그룹 댄스까지 함께 추며 역대급 ‘흥부자 부부’의 탄생을 알렸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은 “집에서 엄청 바쁘다”, “드라마 할 시간이 없겠다”라고 말해 한바탕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MC들도 인정한 ‘천생연분 커플’ 정겨운-김우림 부부의 흥 넘치는 모습은 1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