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KBS 2TV
박나래의 짝사랑 주인공으로 알려진 양세찬이 '해피투게더4'에서 그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4일 방송은 '2019 예능PICK' 특집 1부로 꾸며져 남창희-이용진-양세찬-광희-B1A4 신우-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한다.

이날 이용진은 "박나래가 양세찬을 짝사랑할 수 밖에 없었다"며 짝사랑의 비밀을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양세찬의 모든 행동과 멘트가 박나래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는 것. 이용진은 "양세찬이 술에 취해 쓰러진 박나래를 매번 챙겼다. 특히 '누나 염색했어?', '피부가 왜 이렇게 좋아?'라며 심쿵 멘트를 자주 했다"며 구체적인 증언을 이어가 양세찬을 진땀 나게 했다.

극구 부인하던 양세찬은 절친들의 예상치 못한 증언 공세에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양세찬은 "요즘 박나래가 달라 보인다"고 운을 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어 "사실 박나래와 연애하는 상상을 한 적이 있다"고며 "박나래가 잘 돼서 너무 좋다"고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뒤집어놨다. 우정인지 애정인지 모를 묘한 말을 남긴 양세찬의 속마음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현장을 발칵 뒤집은 양세찬의 박나래에 대한 솔직한 고백은 1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9/02/14 11:45:56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