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운틴무브먼트
배우 박해진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인기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 25일 방송을 확정 지었다.

꾸준한 인기 속에 먹방 프로그램의 선두주자격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박해진의 출연분이 공개된 예고편을 18일 공개하며 25일 본 방송 소식을 알렸다.

이날 박해진은 지방의 모 휴게소에서 '맛있는 녀석들' 팀과 조우해 합류한 후 제작진이 제공한 핸드폰으로 SNS에서 맛집을 추천받아 멤버들과 직접 이동했다. 박해진은 '맛있는 녀석들' 멤버들과 왁자한 가운데 소탈하면서도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촬영을 마무리하며 '먹방의 정석'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평소 먹방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박해진은 '맛있는 녀석들'의 애청자라고 밝혔다. 앞서 자신이 모델로 발탁된 LED 마스크 광고에 유민상을 적극 추천해 광고 촬영을 함께 하는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유민상은 광고 촬영장에서 박해진에게 '맛있는 녀석들' 출연을 부탁했고 박해진이 흔쾌히 응하면서 이번 촬영이 성사됐다고.

음식에 대한 코드가 비슷한 두 사람은 광고 촬영장에서 처음 만났음에도 마치 오래된 친구처럼 음식을 주제로 이야기꽃을 피우는가 하면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성공적인 광고 촬영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이 출연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5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