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가 차화연 앞에서 박보검과의 관계를 공식 인정했다.

13일 방송된 ‘남자친구’ 6회 시청률은 닐슨 코리아 기준 평균 8.6%, 최고 10.1%를 기록했다.

이날은 오직 서로 만을 생각하고 직진하는 수현(송혜교)과 진혁(박보검)의 모습이 그려져 시선을 떼지 못하게 했다.

이날 수현과 진혁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고히 하고, 한층 더 가까워졌다. 두 사람은 함께 자전거를 타고 달리고, 각자의 집에 돌아가 서로의 번호를 저장하는 등 매 순간 서로의 생각에 미소 지었다.

더욱이 진혁은 수현과의 관계를 걱정하는 이선생(길해연 분)을 향해 “같이 가보려고요. 그 사람 가끔 웃거든요. 그럼 그게 되게 좋아요”라며 진심을 내비쳐 눈길을 끌었다. 이내 이선생은 진혁의 마음을 꿰뚫어본 듯 “너 썸 아니다. 엄청 좋아해”라며 응원의 미소를 보내 보는 이들까지 따스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수현 또한 진혁을 향한 직진을 시작해 관심을 모았다. 아버지의 가디건을 찾기 위해 테일러샵에 들른 수현은 진혁 생각에 넥타이를 사서 그를 찾아갔다. 이후 산책을 하던 중 “왜 나한테 주춤주춤 하시지?”라는 진혁의 말에 수현은 조심스레 그의 팔에 팔짱을 껴 심쿵을 유발했다.

이때 진혁은 자신의 팔에 걸쳐진 수현의 손을 자신의 손으로 옮겨 잡았고, 나란히 걷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배가 시켰다. 이후 수현은 넥타이를 맬 줄 몰라서 선물한 넥타이를 착용하지 못했다는 진혁에게 다가가 넥타이를 직접 매주는 등 자신의 마음이 향하는 대로 행동하는 모습이었다. 그런 수현의 변화에 진혁은 긴장과 설렘 섞인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시청자들로 하여금 두 사람의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방송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