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와이피플이엔티, 프로덕션H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죽어도 좋아' 강지환의 폭풍 오열 현장이 포착됐다.

오늘(13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극본 임서라, 연출 이은진, 최윤석)에서 처참한 슬픔에 잠긴 강지환(백진상 역)의 모습을 공개하며 역대급 충격적인 반전을 예고하고 있다.

그동안 백진상(강지환)은 자신의 일거수 일투족을 감시당하는 듯한 저주 문자를 받는 것은 물론, 자신의 목숨을 노골적으로 노리는 위협까지 당해왔다. 매번 교묘히 수사망을 피해가는 범인에 의해 백진상의 분노게이지가 최고조에 달한 상태다.

범인의 표적이 되고 있는 백진상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촉각이 곤두서 있는 가운데, 그가 병원에서 폭풍 오열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위험천만한 상황이 일어났음을 짐작케 한다. 특히 피도 눈물도 없던 백진상이 온 몸으로 괴로워하고 있어 모두를 충격에 빠트릴 그의 역대급 시련에 대해 궁금증이 폭주하고 있다.

더불어 오열하는 순간에도 손에 꼭 쥐고 있는 그의 휴대폰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휴대폰을 통해 알게 된 무언가가 그를 더욱 절망에 빠트렸다고 해 사진 속 슬픈 상황에 안방극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강지환은 촬영 당시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열연으로 현장을 숨죽이게 만들었다고. 순식간에 감정을 끌어 올려 백진상의 서글픈 심경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스태프들마저 울컥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백진상이 병원에서 세상을 잃은 듯 목 놓아 울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다양한 추측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오늘(13일) 방송에서 공개될 충격적인 스토리가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예측불가 전개로 역대급 반전을 예고하고 있는 KBS 2TV ‘죽어도 좋아’는 오늘(13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