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김진혁(박보검 분)이 차수현(송혜교 분)에게 립스틱 선물을 건네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했다.

지난 6일 방송된 4회 방송에서는 김진혁이 회사 동료인 박대리 선물을 사는 중 차수현이 생각나 그녀를 위한 립스틱을 구매하는 장면이 연출됐다. 또한 차수현이 김진혁에게 생일선물로 립스틱을 받으며 설렘을 느끼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져 시청자들의 호응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김진혁은 “이 립스틱 바른 모델 사진을 봤는데요, 대표님이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서 하나 샀어요”라고 진심을 담은 말을 전해 설렘을 자극했다. 차수현은 무채색 같던 현실을 살았지만, 김진혁과 다시 만나 일상을 보내며 감정 변화를 느끼고 있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두 주인공은 립스틱 선물로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확인, 본격적인 감성 로맨스가 시작됐음을 시청자들에게 알렸다.

시청자들은 “이번편도 역시 레전드. 시간이 훅훅 가는 듯!! 앞으로 이대로 쭈욱 갔으면 좋겠다”, “박보검X송혜교 꿀조합” 등 앞으로 펼쳐질 두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는 한편, “송혜교 얼굴이 제일 꿀잼이다. 기복 없이 진짜 존예로 나오는듯”, 특히 “송혜교 입술 색깔 너무 예쁘네”, “송혜교가 선물 받은 제품 무엇인가요?”, “송혜교 립스틱 어디건가요?” 등의 댓글을 남겨 배우들의 스타일에도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한층 더 성숙해진 이들의 사랑은 연결해준 립스틱은 설화수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4호 로즈 레드’로 알려져 있다.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특히 설화수 에센셜 립 세럼 스틱 4호(로즈 레드)는 남자친구 첫 회부터 송혜교의 하얀 피부와 도톰한 입술을 돋보이게 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화제가 돼 해당 제품 및 컬러를 찾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