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백종원이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의 태도에 폭발했다.

14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시장 편에서는 홍탁집 솔루션에 나선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탁집 아들은 "제 가게라고 생각하고 하겠다"며 달라질 것을 악속했다. 이에 백종원은 조건으로 닭 토막내는 법과 어머니의 닭볶음탕을 완벽 마스터하라고 제안했다.

일주일의 연습 시간이 주어졌다. 아들은 어머니에게 양념장 만드는 방법을 전수받고 직접 정육점을 찾아 닭 토막내는 방법을 배웠다. 하지만 백종원 방문을 이틀 앞두고 "컨디션이 좋지 않다"며 오후 8시 가게를 닫았다.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다음날 홍탁집을 찾은 제작진은 "연습이 얼마나 됐냐"고 물었다. 아들은 "시간 날 때마다 하고 있다. 하루에 한 번 닭볶음탕을 연습한다"고 답했다.

제작진이 "왜 하루에 한 번이냐. 촬영 이후에 따로 연습하냐"고 질문했지만 아들은 "촬영 이후에는 하지 않는다. 장사 때문에"라고 변명해 황당함을 선사했다. 아들은 양념장도 직접 만들어 본 적 없는 상태였다.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홍탁집 아들에게 분노하는 백종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성실하지 못한 태도와 어설픈 실력에 백종원은 크게 화를 내며 "카메라만 없었으면. 이건 안 한 거다. 나를 개무시한 거다. 말이 되냐. 이럴 거면 하지 말라"고 소리쳤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