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KBS 2TV ‘배틀트립’에 출연한 뉴이스트W JR-백호의 먹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2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에서는 ‘2018 최신판 제주’를 주제로, 신화 김동완-전진과 뉴이스트W JR-백호가 여행설계자로 나선다.

공개된 스틸 속 JR-백호는 얼굴만한 고기를 물어 뜯는 야무진 먹방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두 사람이 양 손에 위생장갑을 장착하고 입을 최대한 크게 벌려 칠면조 다리 구이를 영접하고 있는 전투적인 모습이 포착된 것.

특히 JR-백호는 고기를 향해 허겁지겁 돌진하는 듯한 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더불어 입 한 가득 음식을 넣어 빵빵해진 두 사람의 귀여운 볼의 자태가 폭풍 먹방을 예상케 하며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잔디밭 한가운데 앉아 먹는 모습마저 반짝반짝 빛나는 JR-백호의 투샷이 뭇 여성들로 하여금 동석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며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는 제주시의 수목원 야시장에 간 모습으로, JR-백호는 제주의 밤을 색다르게 즐기기 위해 야시장으로 향했다. 이어 모든 음식을 섭렵할 기세로 야시장을 돌기 시작한 두 사람은 칠면조 다리 구이부터 반세오-볶음 우동 등 딱 봐도 2인분이 아닌 갖가지 음식과 음료를 무아지경으로 흡입하는 모습으로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 예정이다.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