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제공
[스포츠한국 이솔 기자] '토크 노마드' 구혜선이 아이가 생긴다면 본인만 닮았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21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되는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이하 '토크 노마드')에서는 배우 구혜선이 출연해 드라마 '도깨비'와 국민 소설 '메밀꽃 필 무렵', 한국 로맨틱 영화 '봄날은 간다'의 배경지 강원도에서 명장면 속으로의 산책을 펼친다.

김구라, 이동진, 정철, 남창희와 쉴 새 없는 이야기를 주고받은 구혜선은 소설 '메밀꽃 필 무렵'에 나오는 가족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 가족에 관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하게 됐다.

구혜선은 '아이가 생긴다면 누굴 닮았으면 좋겠냐'는 김구라의 물음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저 닮았으면 좋겠어요! 100퍼센트!"라고 깜짝 고백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 같은 대답에 모두가 놀라자 구혜선은 "남편의 장점도 있지만 그래도 나만 닮으면 좋겠다"며 진지하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장점을 어필해 또다시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고. 특히 구혜선이 자신을 100% 닮았으면 좋겠다고 한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고 전해져,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구혜선이 진지하고 적극적으로 어필한 본인의 장점은 무엇일지, 자신의 아이가 자신을 100% 닮았으면 좋겠다고 한 이유는 무엇일지는 오늘(21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되는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