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과 차은우가 로맨틱한 첫키스를 나눴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는 비밀 연애를 끝내고 한국대학교 화확과 공식 캠퍼스 커플이 된 강미래(임수향)과 도경석(차은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미래는 '얼굴 천재와 연애하는 강남미인'이라는 타이틀이 생길까 두려워했다. 하지만 계속해서 몰래 만나야 하는 것이 슬프고, 그로 인해 경석을 가둬두는 것만 같아 미안했던 미래는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기로 했다.

이날 켈룬 연구실에서 향수를 만드는 미래와 경석을 보던 연구원은 "같이 커플 향수 만들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고 했다. 대답을 망설이는 미래에게 연구원이 "아닌가? 미안하다. 내가 오해했나 보다"라며 사과하자 미래는 "아니다. 맞다"며 이를 인정했다. 경석 역시 "여자친구다"라고 공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 사진=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공식 커플이 된 두 사람은 분식집 데이트를 하던 중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 커플을 보게 됐다. 미래는 "옛날에 저런 거 되게 부러웠다"고 했고 경석은 "그럼 해"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교복을 입고 함께 다녔던 중학교를 찾아가 데이트를 즐겼다.

미래의 부모님이 큰할머니의 고희연에 참석하기 위해 집을 비우자 두 사람은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됐다. 집을 구경하던 경석은 성형 수술을 하기 전 미래의 모습을 담긴 사진을 발견했고 "보여줄 수 없다"는 미래와 귀여운 육탄전을 벌였다.

그러던 중 "네 옛날 얼굴 다 안다"는 경석에게 미래는 "넌 내 옛날 얼굴 알고도 어떻게 날 좋아할 수가 있냐. 내가 계속 옛날 얼굴로 살았으면 네가 나 좋아했을까?"라고 물었다. 경석은 망설임 없이 "넌 그냥 너야. 상관없다고"라고 대답해 미래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결국 잠시만 보여주겠다며 액자를 들고 재빠르게 "일, 이, 삼!"을 외친 미래는 "이거 다시 봤는데도 좋아하면 너 진짜 나 좋아하는 거"라며 민망한 듯 눈치를 봤다. 그 순간 경석은 대답 대신 기습적으로 미래에게 입맞춤했다.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최종회 15일 오후 11시 방송.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9/15 08:23:22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