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은혜가 결혼 11년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박은혜의 소속사 측이 이혼 사실을 인정했다.

박은혜의 소속사인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은혜와 남편은 서로 가치관의 차이로 여러 시간 고민 끝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밝혔다.

얼리버드 측은 이어 "부부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박은혜가 하고 있으며 부모라는 울타리로 식사도 함께 하고 학교 행사에도 함께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은혜 측은 이어 "추측성 기사나 과거 방송에사 한 이야기들이 기사화되어 가족과 아이들이 상처받지 않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다음은 박은혜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은혜 배우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박은혜 씨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박은혜 씨는 남편과 서로 가치관의 차이로 여러 시간 고민한 끝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습니다.

무척 개인적인 얘기라 조심스럽지만, 부부의 합의로 아이들 양육은 박은혜씨가 하고 있으며 부모라는 울타리로 식사도 하고 학교 행사에도 함께 참여하며 아이들에게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추측성 기사나 과거 방송에서 한 이야기들이 새로 기사화되어 가족들과 아이들이 또 한 번 상처받지 않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배우로서 이번 일로 여러분께 실망을 드리게 되었을까 봐 박은혜 씨 본인 스스로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박은혜 씨는 본인이 하고 있는 프로그램과 작품에서 자신의 맡은 바 책임을 다 할 것이며 두 아이의 엄마로 그리고 배우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소속사에서도 더욱 책임 있는 자세로 박은혜씨와 함께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