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Mnet '쇼미더머니777'
'쇼미더머니 777'에 등장한 복면 래퍼 마미손의 정체가 매드클라운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트리플세븐)' 1회에서는 래퍼 마미손이 핑크색 복면을 쓰고 등장했다.

이날 마미손은 복면으로 자신의 존재를 감추려 했다. 하지만 동료 래퍼들은 그의 정체를 아는 듯 웃음을 터뜨렸다. 무대에 오른 마미손은 가사를 저는 실수를 했고, 세 팀의 프로듀서가 탈락 버튼을 누르면서 탈락 위기에 처했다.

방송 직후 누리꾼들은 마미손이 래퍼 매드클라운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목소리, 행동 등이 유사하다는 이유에서다.

  • 사진=매드클라운 인스타그램
이에 매드클라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니라고요, 아니라고"라는 글을 올리며 부인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네티즌의 추측이 계속되자 매드클라운은 의문의 인스타그램 계정주가 '쇼미더머니777' 방송 사진 캡처와 함께 '계획대로 되고 있어'라고 올린 글을 캡처해 올렸다. 그러면서 "기믹이 과하시네. 다분히 상업적이네요. 엮지 말아주세요. 불쾌하거든요. 아니라고"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그럼에도 네티즌들은 "아, 완전 웃겨", "매드클라운씨 방송 잘 봤습니다", "가사 저는 것까지 빼박 매씨", "무슨 콘셉트예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net '쇼미더머니777'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9/08 06:59:19   수정시간 : 2018/09/08 07:21:56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