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뉴이스트 W 의 스틸 컷을 사전 공개했다.

지난 31일 공개된 백호와 종현의 스틸 컷에 이어 추가로 공개된 스틸 컷은 몽환적 신비로움의 진수를 담은 담은 렌의 스틸 컷과 청량하고 풋풋한 느낌의 비현실 대학선배 컨셉의 아론의 스틸 컷이다.

몽환적 섹시 컨셉의 렌에 대한 팬들은 “ 이 세상의 신비로움이 아니다 “, “ 숨을 쉴 수가 없다 “, “ 스틸 컷이 이 정도면 화보집은 진짜 기대된다 “ 는 반응을 보였고, 청량하고 풋풋한 대학선배 컨셉의 아론에 대해서는 “ 세상에 없는 선배다 “ , “ 이런 선배가 있는 대학이 있다면 어디든 가겠다 “ , “ 이런 선배가 있다면 학교생활이 천국 일 것이다 “ 등의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뉴이스트 W 화보집을 기획, 제작한 메이크스타는 뉴이스트 W를 비롯해서 아스트로, B.A.P , EXID , MXM, 에이프릴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화보집을 메이크스타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했다. 눈길을 끄는 점은 화보집이 제작되는 동안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팬들의 의견을 결과물에 반영한다는 것이다. 이는 화보집이 단순한 아티스트의 굿즈 상품이 아니라 즐거운 추억과 특별한 경험이 되고 있어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 의 화보집 프로젝트는 오늘 9월 10일까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컨텐츠 플랫폼 메이크스타(www.makestar.co)에서 예약판매 방식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