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CN '보이스2'
‘보이스2’ 이진욱과 이하나, 그리고 잔혹한 살인마 ‘가면남’으로 의심되는 곽민수와의 삼자대면이 예고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OCN 오리지널 ‘보이스2’ 3화에서는 강권주(이하나)와 도강우(이진욱)가 잔혹한 살인마 ‘가면남’으로 의심하기 시작한 곽민수(허지원)가 위조 여권으로 밀항하려다가 단속 중인 해경에게 발각되며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전개를 이어갔다.

이 가운데 19일 공개된 강권주와 도강우 그리고 용의자 곽민수의 삼자대면 스틸컷은 4화 방송에선 어떤 진실이 밝혀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도강우는 장수복(정진)에게 ‘경찰 하는 친구’가 있다는 증언을 토대로 사건 당일 결근한 경찰을 조사했다. 곽독기(안세하)는 “차 관련해선 완전 선수구요. 컴퓨터도 잘 다루는 모양이네요. 찔러에 올린 그 프로그램 있잖소. 고거랑 아주 비스무리한 급발진 설계도를 먼저 튜닝사이트에도 올렸당께요!”라며 곽민수를 설명했다.

도강우는 모텔 앞에서 마주친 검은 모자와 마스크를 쓴 수상한 남성에 3년 전 자신과 마주했던 ‘가면남’의 체형을 떠올리며 “체격, 나이대 비슷해 설마?”라고 의심했고 설상가상 그 수상한 남성은 도강우를 마주치자마자 도주해 의심은 짙어졌다.

도강우는 곽민수가 머물렀던 모텔방에서 증거물을 발견했다. 이에 강권주에게 “사람들 신체 사진들이랑, 그놈이 썼던 가면까지, 다 있어”라며 “곽민수 이놈, 범인일지도 모르겠다”라고 전했다. 강권주 역시 진서율(김우석)로부터 “센터장님 곽민수 위조 여권으로 밀항하려다가 단속중인 해경한테 걸렸답니다”라는 말을 전해 듣는다.

그리고 4화 방송에서 드디어 강권주와 도강우 그리고 ‘가면남’으로 의심되고 있는 곽민수의 3자 대면을 예고했다. 무언가 호소하고 있는 듯한 곽민수와 그런 그를 꿰뚫어 보는 도강우, 그리고 한 발 떨어져 곽민수의 말을 주의 깊게 듣고 있는 듯 보이는 강권주의 모습까지. 과연 오늘 밤 방송에선 어떤 진실이 밝혀질까.

‘보이스2’ 4화 방송은 19일 오후 10시 20분 OC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