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축구선수 박주호의 출연이 예고된 가운데 이들 가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말미에서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박주호의 출연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박주호는 스위스 클럽 FC 바젤에서 활동하던 당시 구단의 아르바이트 직원이었던 아내를 만났다. 박주호의 가족이 스위스를 방문했을 때 부인이 안내해준 것이 인연이 됐다. 이후 결혼에 골인한 두 사람은 2015년 딸 나은을 득녀했으며 지난해 아들까지 얻었다.

박주호의 아내는 스위스인으로 빼어난 미모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6개 국어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주호 딸 나은의 모습이 공개됐다. 영상 속 나은은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고 있다. 엄마를 쏙 빼닮은 눈웃음이 눈길을 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한결 같이 역대급 외모', '상큼 귀염 발랄', '역대급 애교', '수리 크루즈 뺨치는 외모' 등의 자막을 덧붙였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8/12 22:45:08   수정시간 : 2018/08/12 22:49:18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