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제공=스타제국
[스포츠한국 최재욱 기자] 신곡 '나나나'로 컴백하는 보이그룹 임팩트의 멤버 웅재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임팩트는 오늘(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나나나'의 웅재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웅재는 청량한 낮과 시크한 밤의 상반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웅재는 한낮 푸르른 하늘을 배경으로 아련한 눈빛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다크하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빛나는 비주얼을 발산했다.

이처럼 웅재는 소년미 넘치는 풋풋한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예고, 신곡 '나나나'의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는 16일 신곡 '나나나'로 컴백하는 임팩트는 지난 10일 제업을 시작으로 지안, 웅재의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임팩트의 첫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나나'는 청춘들의 꿈을 향한 포부를 담은 딥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비트와는 상반되는 감성적인 코드 진행과 멜로디, 시적인 가사가 임팩트의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임팩트의 신곡 '나나나'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8/12 13:08:59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