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장희영 인스타그램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그룹 가비엔제이 출신 장희영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장희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제가 3년 연애를 마치고 2018년 8월 8일 결혼하게 됐다. 그동안 장거리 연애 하면서 많이 고생했는데 아주 눈녹듯이 사라진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결혼을 하고나서 음악을 할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대답은 네, 인것 같다. 가비엔제이 희영으로 데뷔해서 15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살아왔고, 그리고 무엇보다 제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정말 힘이나고 기쁘게 음악할것 같다. 결혼하고나서도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희영은 지난 2005년 가비엔제이로 데뷔해 'Happiness', '연애소설', '해바라기' 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 8일 미국 LA에서 5살 연하의 재미교포와 결혼식을 올렸다.

<다음은 장희영 SNS 게시글 전문>

  • 사진=장희영 인스타그램
드디어 제가 3년 연애를 마치고 2018년 8월8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기분은. 매우매우 시원합니다! 저도 유부클럽 가입..헤헤 그동안 장거리 연애 하면서 많이 고생했는데,, 아주 눈녹듯이 사라지네요.

참, 제가 결혼을 하고나서 음악을 할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대답은 네, 인것 같아요. 가비엔제이 희영으로 데뷔해서 15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제가 늘 늦추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살아왔고, 그리고 무엇보다 제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정말 힘이나고 기쁘게 음악할것 같습니다!

결혼하고 나서도 열심히 노래 할게요~! 한국에서 정말 많이 연락해주고 축하해준 내 지인들, 팬분들 잊지않을게 사랑해요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8/11 14:19:48   수정시간 : 2018/08/11 14:21:53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