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사진=더 스타 제공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배우 김민정이 tvN '미스터 션샤인' 속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매거진 더 스타는 '글로리어스 모먼트(Glorious Moment)'를 주제로 한 김민정의 8월호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화보 속 김민정은 백리스 드레스에 진주 귀걸이를 매치하거나 화사한 노란 원피스에 시크한 주얼리와 시계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민정은 "화보처럼 평소 시크한 느낌의 주얼리로 룩의 포인트를 주는 것을 즐긴다"며 "요즘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시계 스타일링에 빠졌다"고 자신만의 팁을 설명했다.

김민정 사진=더 스타 제공

김민정은 현재 방영 중인 tvN '미스터 션샤인'에서 쿠도 히나 역으로 분했다. 김민정은 "참 멋있고 당당한 여자다. 애달픈 구석이 있지만 질척이거나 연민하지 않기에 나 또한 처져 보이지 않게 연기하려 한다"고 밝혔다.

실제 성격과 극 중 인물 간 싱크로율에 김민정은 "비슷한 성격을 가진 것 같아 더욱 이 역할을 하게 된 것도 있다"며 "모두 내가 여성스러울 것만 같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전혀 그렇지 않다"고 털어놓았다.

김민정 사진=더 스타 제공

데뷔 28년 차 배우 김민정. 여전히 사랑받는 이유를 묻자 "솔직히 내가 드라마에 나왔다고 이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존재는 아니지 않는가? 근데 대중이 나를 신뢰하는 건 여덟 살부터 지금까지 한 길만 걸어왔기 때문인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동안 슬럼프는 없었냐는 질문에는 "너무 어릴 때부터 활동해서 연기하는 캐릭터를 실제 자아처럼 받아들이니까 내 스스로 뭘 좋아하고 뭘 싫어하는지 모르겠더라"며 "20대에 조금 힘들었는데 이젠 나 자신에 집중하며 스스로 이겨내는 법을 배웠다"고 했다.

김민정 사진=더 스타 제공

마지막으로 배우로서 가장 빛났던 순간을 묻자 "그건 바로 지금이다. 과거는 이미 지나갔기에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고 싶다"고 어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