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마마무 화사가 역대급 곱창 먹방을 선보인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허경환, 홍진영, 한혜연, 이국주, 강혜진이 출연하는 '해투동:판매왕 특집'과 박명수, 박정현, 샤이니, 마마무가 출연하는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이날 전국의 곱창을 모조리 품절시킨 '곱창 품절녀' 화사의 원조 곱창 먹방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테이블 위 펼쳐진 곱창에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특히 김이 모락모락 나는 곱창 볶음을 폭풍 흡입하는 화사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을 꼴깍 삼키게 한다. 이에 질세라 마마무 멤버들 또한 브레이크 없는 곱창 먹방을 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코끝을 강타하는 순대 곱창 볶음의 맛있는 냄새와 함께 펼쳐진 출연진들의 곱창 먹방에 스태프들은 쉴새 없이 군침을 삼켰다고. 특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전투적인 젓가락질을 선보이는 마마무 화사의 모습에 조동아리 멤버들은 "정말 맛있게 먹는다"며 입을 모아 감탄했다.

뿐만 아니라, 찬스 획득 무대에 이어 진행된 본격적인 퇴근 대결에서는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결과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KBS 2TV '해피투게더3',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