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별이 떠났다'
[스포츠한국 박솔잎 기자] '이별이 떠났다' 채시라가 조보아의 임신 소식을 퍼뜨린 친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23일 방송된 MBC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에서는 정효(조보아)의 임신 사실을 소문낸 친구들을 만나 꾸짖는 서영희(채시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빨간 원피스를 입고 단장을 한 서영희는 정효와 함께 정효의 친구들을 만났다. 서영희는 "내 소개가 늦었네. 난 민수(이준영)엄마야. 너희들이 이 자리에 정효에게 무슨 말을 하려는 거냐"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우라는 충고를 하려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 학생이 머뭇거리며 "현실적으로 낳는다는 건 무리니까요"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서영희는 "나 역시 너희들 방법이 아주 현명하다고 생각한다. 준비도 안 됐고 학교도 못 다니게 되니깐 그런데 과연 누가 정효를 학교에 다니지 못하게 만드는 걸까?"라며 반문했다.

이어 "너희들끼리만 알고 있는 것 같지 않다. 떳떳하면 너희들 핸드폰을 좀 보여달라"라고 말했다. 이에 정효의 친구들은 테이블 위에 놓인 핸드폰을 슬그머니 감췄다.

이 모습을 본 서영희는 "너희들은 정효에게 충고 따위 할 자격 없어. 너희들이 지금부터 입방정을 떨지 않는다고 해도 정효가 아이를 낳지 않는다면 그 또한 낙태를 증명하는 꼴이다. 너희들로 인해 정효가 절벽으로 내몰린 거다. 너희들은 가십거리를 찾는 하이에나들이다"라며 일침을 가했다.

이 모든 광경을 지켜본 정효는 울먹이며 "너희들 정말 무섭다. 친구라면 지켜줬어야지, 끝까지 죽어도 말하지 말았어야지"라며 분노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