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김명수/ 사진=JTBC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 김명수가 달라도 너무 다른 매력으로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전망이다.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극본 문유석, 연출 곽정환) 측은 9일 고아라와 김명수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미스 함무라비’는 ‘강한 자에게 강하고 약한 자에게 약한 법원’을 꿈꾸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고아라),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엘리트 판사 임바른(김명수),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한세상(성동일),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은 박차오름과 임바른의 만만치 않은 법원 입성기를 생생히 담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법원이 아닌 지하철. 똘망한 눈빛을 빛내며 러블리한 에너지로 주위까지 밝게 만드는 박차오름은 환한 미소와 함께 악수를 건넨다. 반면 예상치 못한 사람을 만난 듯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임바른의 놀란 얼굴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은 기운을 뿜어내는 박차오름과 임바른의 특별한 인연 역시 궁금증을 자아낸다.

법원을 발칵 뒤집어 놓을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과 시니컬한 원칙주의 판사 임바른이 함께 한 법원에서의 하루도 흥미를 자극한다. ‘민사 44부’에 첫인사를 하는 두 사람은 긴장감 가득한 모습. 그러나 법정에서는 확 달라진 판사 포스를 내뿜는다. 골똘히 집중하며 열혈 눈빛을 반짝이는 박차오름과 포커페이스 안에서도 냉철함이 느껴지는 임바른의 서로 다른 에너지는 절묘한 시너지를 일으키며 두 사람이 펼칠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미스 함무라비’ 제작진은 “박차오름과 임바른은 온도가 다른 판사다. 이처럼 다른 면이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면서 흥미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낸다”며 “고아라와 김명수의 영리한 연기가 재미있는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미스 함무라비’의 중심이 될 ‘민사 44부’는 살인, 절도 등 형사 사건이 아닌 사람에 집중하는 민사 재판을 다룬다. 실제로 겪을 법한 현실적 사건을 중심으로 우리가 발을 딛고 있는 생생한 현실을 투영해 미처 깨닫지 못했던 다양한 삶의 얼굴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