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위대한 유혹자' 캡처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이 우도환과 조이의 악연을 폭로했다.

1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등)에서는 권시현(우도환) 부친과 은태희(조이) 모친의 비밀을 폭로하는 최수지(문가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수지는 "시현이 아버지. 그러니까 내 새아빠 될 사람이 다른 여자 만난다는 거 시현이가 말했냐?"고 빈정거렸다. 최수지는 "그 여자가 너네 엄마다. 도예가 설원영"이라고 말했고 은태희는 큰 충격을 받았다.

나아가 최수지는 권시현 모친의 죽음에 얽힌 은태희 모친을 두고 "시현이네 엄마가 2년 전 너네 엄마 보러 갔다가 돌아가셨다"며 "우리 가족 사이에 끼어들지 마라. 너네 엄마 때문에 시현이네 엄마에 우리 엄마까지 고통받는 건 너무하지 않잖냐"고 소리쳤다.

한편 MBC '위대한 유혹자'는 위험한 사랑 게임에 빠져든 청춘남녀 권시현(우도환)과 은태희(레드벨벳 조이)의 모습을 담는 드라마. 우도환 조이(레드벨벳) 문가영(최수지 역) 김민재(이세주 역)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4/17 22:59:00   수정시간 : 2018/04/17 22:59:37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