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한국 이솔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7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JIN, 류수정, 정예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에 걸쳐 공개한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청순하고 우아한 순백의 여신미를 뽐냈던 러블리즈는 이날 공개된 단체 컷에서는 이전과는 또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단체 이미지 속 러블리즈는 화이트와 브라운 두 컬러가 대비되는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어딘가 이국적인 느낌을 들게 하는 배경과 멤버들의 시크한 표정은 단체 컷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러블리즈는 매 앨범 확고한 콘셉트, 어떠한 무대도 훌륭하게 소화할 수 있는 탄탄한 실력, 팀 고유의 색깔이 뚜렷한 음악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컴백 막바지 준비에 돌입한 러블리즈는 이전보다 더욱 발전된 무대와 음악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러블리즈는 컴백 전까지 20초 버전 티저 영상, 앨범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차례로 공개한다. 앨범 발매 전날인 22일 오후 8시에는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스페셜 생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하루 먼저 만날 예정이다.

한편, 러블리즈의 새 미니앨범 '치유(治癒)'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4/17 11:06:35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