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컬투 멤버 김태균이 공황장애로 하차한 정찬우 없이 홀로 '컬투쇼'를 진행했다.

1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김태균이 정찬우 하차 이후 첫 생방송에 나섰다.

이날 김태균은 '컬투쇼' 오프닝에서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당분간 혼자 진행을 하게 됐다"며 "12년 동안 '컬투쇼'를 지켜온 찬우 형이 당분간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그렇지만 '컬투쇼'는 계속 달리고 찬우 형이 돌아올 때까지 '컬투쇼'를지키겠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청취자들의 응원 문자를 읽던 김태균은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 덕에 힘이 난다. 찬우 형 돌아오실 동안 외롭지 않게 지킬 수 있을 것 같다"며 "형은 휴식을 취하고 돌아올 거다. 옆구리 허전하지 않게 파이팅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정찬우는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컬투쇼'에서 "죄송하다. 건강이 좋지 않다"며 "일단 쉬어야 될 것 같다. 방송을 내려올 것이다. 정말 죄송하다"고 밝혔다.

정찬우의 소속사 컬투 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정찬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모든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정찬우의 하차는 공황장애를 비롯한 건강상의 이유 때문이다. 당뇨, 이명 증상을 오래 전부터 앓아왔고 최근에는 조울증까지 앓는 등 증상이 심각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정찬우는 건강을 회복하는 대로 방송에 복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