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솔비 인스타그램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연예계에서도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세월호 참사 4주기인 16일, 전국 각지에서 추모 열기가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스타들 역시 각자의 SNS에 노란 리본을 게재하며 추모의 뜻을 밝히고 있다.

먼저 가수 솔비는 "올해에도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며 '꽃이 된 아이들'이라는 제목으로 그림을 그려봤어요. 아이들이 예쁜 꽃이 되어 봄과 함께 가족과 친구들의 곁을 찾아올 것만 같았죠. 그래서 화창한 봄에 만개한 304개의 꽃과 그 위를 떠다니는 배를 그리며 아이들을 떠올려 봤어요. 이제는 너무 아프지만은 않은 4월의 봄이 되길 기도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했다.

배우 공승연은 "세월호 4주기 잊지않겠습니다. 며칠 전 라디오에서 이 노래를 듣고 잠시 멈췄습니다"라며 노란리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핫펠트 예은 역시 "'그날, 바다' 보고 왔습니다. 진실이 밝혀질 때까지 잊지 않겠습니다. remember 0416"라는 글을 올리며 추모의 뜻을 전했다.

이 밖에도 배우 윤현민, 개그맨 김재우, AOA 민아 등이 영화 '그날, 바다'와 노란 리본 해시태그 등으로 애도 행렬에 동참했다.

세월호 4주기, 연예계 추모 물결/ 사진=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장동규 기자 jk31@hankooki.com
한편 지상파 등 방송사들은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한 추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