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 우효광이 또 한번 작명 센스를 발휘했다.

1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2세 '바다'를 위해 이름 짓기에 나선 추우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심천에서 맞는 첫 아침,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사이좋게 아침을 만들었다. 추자현이 조리를 하는 동안 우효광은 옆에서 재료를 다듬었다. 특히 우효광은 아내 말에 척척 움직이는 '우바타'로 변해 몸이 무거워진 아내를 살뜰히 도와 아침밥을 했다.

두 사람이 함께 준비한 음식으로 식사를 하던 중, 임신 7개월에 접어든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2세 '바다'의 이름 짓기를 제안했다. 그들은 한중 국제 부부답게 한국과 중국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이름을 찾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고심하는 모습이었다.

우효광은 여러 가지 이름 후보들을 내놓았다. 두 사람이 만난 날, 2세 바다에게 바라는 모습 등 각종 의미를 담은 이름들이었다. 하지만 우효광이 이름 후보를 내놓을수록 추자현의 흰자는 점점 커져만갔다. 오랜 시간 끝에 우효광이 무릎을 탁 치며 한 가지 이름을 내놓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과연 추우부부가 선택한 바다의 이름은 무엇일지, 추우부부의 기상천외 작명 이야기는 19일(오늘)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