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빅뱅 '꽃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그룹 빅뱅의 신곡 '꽃길'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3일 오후 6시 빅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빅뱅의 새 싱글 '꽃길'을 공개했다.

빅뱅 멤버 전원이 참여한 '꽃길'은 멤버들의 군입대로 인한 공백기를 고려해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녹여낸 곡이다. 리더 지드래곤과 맏형인 탑이 가사를 썼다. 재회를 약속하는 애틋한 메시지를 녹여냈다.

특히 '꽃길' 가사 중 '그 땐 참 좋았는데 말이야 너와 함께 할 수만 있다면', '때론 외롭고 슬퍼도 말이야 너와 같이 할 수만 있다면', '우리 이게 마지막이 아니야 부디 또 만나요 꽃이 피면' '그리워지면 돌아와줘요 그 때 또 다시 날 사랑해줘요', '이 꽃 길 따라 잠시 쉬어 가다가 그 자리 그 곳에서 날 기다려요' 등의 가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빅뱅은 탑, 지드래곤에 이어 태양, 대성이 차례로 입대 소식을 전했다. 막내 승리의 입대까지 확정되면 빅뱅 완전체 무대는 당분간 보기 힘들 전망. 이 가운데 신곡 '꽃길'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전망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3/13 18:51:01   수정시간 : 2018/03/13 20:47:49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