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라디오스타'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그룹 아이콘 바비가 소속사 YG의 추가 계약사항을 폭로했다.

2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알 게 뭐야 마이웨이' 특집으로 꾸며져 하이라이트 이기광, 개그맨 박성광, 래퍼 산이, 아이콘 바비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바비는 아이콘이 음원 차트 1위를 한 것과 관련해 기쁜 마음을 드러내더니 "사장님한테 굉장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후 그는 자신의 독특한 패션과 자유분방함으로 인해 부쩍 자신에게 관심이 많아진 사장님에 대해 이야기하며 사장님을 향한 애타는 마음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바비는 사장님이 이날 녹화 의상까지 지정해줬음을 언급하면서 그의 관심과 관여를 온 몸으로 받고 있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바비의 '골반 바지' 패션이 이날의 화두로 떠올랐다. 이어 속옷이 자연스럽게 노출된 증거 사진이 대량으로 등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기분이 좋을수록 내려가긴 한다"며 골반 바지와 관련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렇듯 야생마 같은 매력이 철철 넘치는 바비는 소속사인 YG의 엄청난 규율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연애 금지도 있고 숙소에 있다가 집 앞 편의점에 나갈 때도 보고를 해야하는 상황"이라면서 과거와 달리 점점 늘어가는 YG의 추가 계약 사항과 규율을 줄줄이 얘기해 스튜디오를 경악케 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바비가 폭로한 YG의 추가 계약 사항과 규율들은 과연 무엇일지, 오늘(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