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욱 공화당 총재 트위터 캡처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조민기의 성추행 혐의에 "가슴으로 하는 연기가 젖가슴인 꼴"이라고 비난했다.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조민기 성추행 연극배우 송하늘 폭로"라며 "이윤택과 오십보 백보 꼴이고 하용부와 도긴개긴 꼴이다. 가슴으로 하는 연기가 젖가슴인 꼴이고 겉만 봐선 절대 알 수 없는 꼴이다. 송하늘이 끝내기 만루 홈런 친 꼴이고 교수직 박탈로 끝날 일 아닌 꼴이다. 짐승교수 탄생한 꼴이고 두 얼굴의 교수 꼴이다"고 밝혔다.

전날인 20일 송하늘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민기가 청주에 수업하러 내려오면 자신의 오피스텔에 학생들을 불렀다"며 "친구와 함께 단둘이 오피스텔로 불려가 술을 마셨는데 조씨가 자고 갈 것을 권유한 적 있다. 화장실에서 나오자 조민기는 침대에 몸을 억지로 눕히고 배 위에 올라타 '이거 비싼 거야'라며 얼굴에 로션을 발라줬다"고 주장했다.

이에 조민기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성추행 관련 내용은 명백한 루머이며 확인되지 않은 구설"이라며 반박했다. 그러나 이날 경찰 내사 착수 사실이 알려지자 조민기 측은 "소속사 차원에서 이뤄지는 확인을 넘어 더욱 명확한 조사가 이뤄져야 한다고 판단, 조민기는 앞으로 진행될 경찰조사에 성실히 임할 예정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