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돌아' 보아/사진=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신곡 '내가 돌아'로 컴백을 예고한 보아가 출연한다.

최근 엄정화, 비 등 역대급 스타들의 '주간아이돌' 방문에 이어 19년 차 아이돌 아시아의 별 보아가 지하 3층에 첫 방문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주간아이돌'을 찾은 보아를 위해 MC들은 직접 환영 문구가 담긴 인간 화환으로 변신해 시작부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녹화 내내 MC들의 다양한 요청이 쏟아졌는데 이에 보아는 "나는 시키면 다 한다. 빼지 않는다"라고 답하며 그동안 숨겨온 예능에 대한 열망을 풀어냈다. 그 외에도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랜덤 플레이 댄스’와 ‘2배속 댄스’는 물론 19년 차 아이돌 인생을 집약한 '다시 쓰는 프로필' 코너를 통해 특별한 개인기부터 애교까지 공개하며 보아만의 매력들을 대방출했다는 후문.

또한, '주간아이돌' 역사상 세 번째로 댄서들을 대동해 파워풀한 안무가 돋보이는 신곡 '내가 돌아'를 선보이며 3년 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보아의 숨겨온 예능 열망을 풀어낸 지하 3층 첫 방문기는 오는 31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