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장신영/ 사진=SBS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동상이몽2' 강경준이 장신영 가족과 만났다.

18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막내고모 가족과 만난 장신영, 강경준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강경준은 장신영의 군산 막내고모 집에 들어서자마자 가족들과 껴안고 인사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 이미 돈독한 친분이 있는 사이임을 보여준 바 있다. 평소 오징어도 못 만지는 강경준이 가족들을 위해 대게를 쪄보겠다고 용감하게 나선 가운데, 장신영의 고모는 화답이라도 하듯 손맛이 담긴 한 상을 차려 놀라움을 안겼다.

이 가운데 고모부는 “살살 달려보자”며 황금비율의 ‘소맥’을 타기 시작했고, 호쾌한 성격의 가족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술자리가 무르익으면서 진솔한 이야기들이 오갔고, 고모부는 “경준의 첫인상은 바람직함이었다. 솔직히 말해 경준이가 아까웠을 정도”라고 애정을 보였다.

특히 막내고모는 “경준의 아버지가 아이를 4명 낳으라고 하시는 걸 봤다”며 비밀 병기를 꺼내들어 강경준-장신영 커플을 긴장케 했다. 과연 막내고모가 내놓은 비밀 병기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술자리 뒷이야기는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