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리와 조정석이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투깝스' 조정석이 15%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는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극본 변상순, 연출 오현종)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조정석, 이혜리, 김선호, 임세미가 참석했다.

조정석은 "일단 10%가 나왔으면 좋겠고 15%가 넘으면 너무 좋을 거 같다"며 "20%가 나오면 날라다닐 것 같다. 나뿐만 아니라 배우들이 라이브를 통해서 현란한 춤을 보여주기로 약속했고 또 뭐든 못하겠냐"고 말했다.

이어 "시청률도 잘 나왔으면 좋겠는데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우리 드라마가 많은 분들한테 많이 입에 오르락내리락 했으면 좋겠다"며 "그만큼 화제성에 대한 욕심이 큰 것 같다. 춤추는 공약은 시청률 15%에 하겠다. 20%에는 또 다른 걸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MBC '투깝스'는 사기꾼 공수창(김선호)의 영혼이 무단침입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과 까칠 발칙한 여기자 송지안(이혜리)이 펼치는 수사 공조를 담는 드라마. 조정석 이혜리 김선호 임세미 이호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