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배우 추자현이 ‘2017 SBS 연예대상’ MC로 나선다.

22일 SBS 측에 따르면 내달 30일 방송되는 ‘2017 SBS 연예대상’ MC진으로는 추자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대륙의 여신’으로 불리며 중국 톱스타 반열에 오른 추자현은 출중한 연기력은 물론 매끄러운 진행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2017 SBS 연예대상’의 MC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또한 추자현은 현재 월요일 밤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과 달달한 신혼 생활을 공개, '추우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25세 이상 미혼 남녀를 대상으로한 설문 조사결과 '가장 부러운 연예인 부부 1위‘에 뽑히는 등 ‘대세 부부’로 자리 잡았다.

최근 임신 소식과 더불어 남편 우효광과 듀엣송까지 도전하는 등 그 어느 때 보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추자현이 ‘2017 연예대상’ MC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2017 SBS 연예대상’의 MC로 확정된 추자현과 더불어 남편 우효광도 시상식에 동반 참석해 ‘추우커플’ 케미를 뽐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