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수/ 사진=스포츠한국DB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배우 김지수가 근황을 전했다.

김지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달 27일 골수기증 기증자분들과 환우분들의 밤 행사에 참석해서 조혈모세포은행 홍보대사를 맡게 되었습니다"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2005년에 각막,장기,골수기증 등록을 해놓고 7년만에 유전자가 모두 일치하는 환자분이 생기셔서 2011년 8월에 골수이식절차를 통해 골수기증을 한지도 벌써 6년이 지나가고 있네요"라며 "아직도 그때를 생각하면 유전자가 백프로 일치하는 이만분의 일이라는 기적과 같은일이 저에게 생겼다는게 믿기지 않을때도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특히 김지수는 글 말미에 "지난 포스팅에 댓글로 위로와 격려를 해주신 분들 넘 감사드립니다. 어떤 마음들이신지 잘 알고 있습니다. 추워지는 날씨 모두 따뜻하게 조심히 건강히 지내시길 기도합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故김주혁의 전 연인이자 소속사 동료인 김지수는 지난 2일 엄수된 고인의 발인에 참석한 바 있다.

한편 김지수는 tvN 새 드라마 '화유기'에 특별출연한다.

지난달 27일.. 골수기증 기증자분들과 환우분들의 밤 행사에 참석해서 조혈모세포은행 홍보대사를 맡게되었습니다.

2005년에 각막,장기,골수기증 등록을 해놓고 7년만에 유전자가 모두 일치하는 환자분이 생기셔서 2011년 8월에 골수이식절차를 통해 골수기증을 한지도 벌써 6년이 지나가고 있네요. 아직도 그때를 생각하면 ..유전자가 백프로 일치하는 이만분의 일이라는 기적과 같은일이 저에게 생겼다는게 믿기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생명나눔의 더 큰 기적과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어서 늘 제가 더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많은분들이 기증에 동참하셔서 이식을 기다리시는 환자분들께 희망의 빛이 되주실수있도록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지난 포스팅에 댓글로 위로와 격려를 해주신 분들 넘 감사드립니다. 어떤 마음들이신지 잘 알고 있습니다... 추워지는 날씨 모두 따뜻하게 조심히 건강히 지내시길 기도합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