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캡처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800만원대 재킷에도 패션테러리스트 불명예를 씻지 못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패션 대결을 펼치는 전현무와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됐다.

전현무는 "사람들이 '기안84랑 결승 어떻게 됐냐'고 물어보더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오늘 방송 재개 기념으로 결승을 짓겠다. 보다시피 오늘 좀 신경쓰고 왔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몸인데 다 안된다. 그래서 큰돈을 들였다. 정말 비싸서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샀다. 내가 태어나서 산 옷 중에 가장 비싸다"며 재킷을 뽐냈다.

전현무가 착용한 재킷은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패션브랜드 G사의 보머 재킷.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인 도널드 덕 패치가 뒷면에 배치돼 있으며 손목과 허리 부분에는 G사의 고유색인 빨강, 파랑, 흰색으로 밴딩 처리돼 있다. 특히 국내 매장 가격이 8,180,000원으로 비싼 가격을 자랑한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값비싼 G사 재킷에도 불구하고 기안84에 패배했다. 박나래와 한혜진은 "의미 없는 승부의 마지막 종지부를 찍겠다"며 기안84의 손을 들어줬고 이시언 또한 "전혀 저만큼의 가치가 없다"며 기안84를 택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