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휠라. 사진=앳스타일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의 또 다른 히어로, 팬들의 염원으로 탄생한 핫 아이돌 JBJ가 휠라와 함께 올겨울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JBJ(노태현 켄타 김상균 김용국 권현빈 김동한)와 매거진 앳스타일(@star1)가 함께한 '2017 다운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JBJ는 'KNSB 롱다운', '라이트 롱다운'을 포함, 올겨울 종횡무진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휠라 롱패딩을 필두로, 이달 말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출격하는 휠라 대표 슈즈 '스파게티 95' 등을 착용한 채 개성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6인 6색 매력을 보여줬다.

JBJ 휠라. 사진=앳스타일
JBJ는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청춘의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분위기 속에 이번 시즌 휠라의 롱패딩, 스파게티 95슈즈 등을 다양한 모습으로 소화하며 올겨울 특별하고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제안했다.

멤버들은 화보 촬영 당일, 쌀쌀한 날씨와 연일 계속된 빡빡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관계자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멤버 모두 촬영 내내 다채로운 표정과 휠라 롱패딩을 부각하는 포즈를 먼저 제안하는 것은 물론 시종일관 유쾌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대세 아이돌’의 프로다운 면모로 주변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

JBJ 휠라. 사진=앳스타일
휠라 관계자는 "이 시대 가장 핫한 아이돌 JBJ가 지닌 밝고 생동감 넘치는 매력이 브랜드에 전이돼, 휠라 다운재킷의 매력을 더욱 잘 살려주었다"라며, "시선을 압도하는 훈훈한 화보로 올겨울 10~20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휠라와 함께 장난기 가득한 남자친구의 모습으로 분해 매력을 한껏 발휘한 JBJ의 이번 화보는 오는 21일 발행되는 매거진 ‘앳스타일’을 비롯, 휠라 공식 홈페이지(www.fila.co.kr)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BJ 휠라. 사진=앳스타일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