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혁신처가 오는 21일 국가직 7, 9급 공무원 필기시험 실시 일정을 공시한 가운데, 해커스공무원이 시험 직후 점수를 채점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이번 추가채용은 7, 9급 시험이 한날 치러진다. 이에 따라 21일(토)에 공무원 시험에 응시한 모든 수험생들은 해커스공무원이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시험 당일 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트콘도 제공된다.

국가직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은 본인의 답안을 입력해 빠른 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전에 ‘알림 문자 서비스’를 신청하면 서비스 오픈 직후 알림 문자가 발송되어 빠른 이용이 가능하다. 또, 자신이 응시한 직렬 평균 점수와 자신의 점수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험 당일에 해설 강의와 총평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수험생들은 시험 직후 빠르게 자신의 점수를 파악하고 시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체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시험 당일 채점자에게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전원) ▲버거킹 와퍼 세트(추첨 20명), 22일~25일 채점자들에게는 ▲바나나맛 우유(추첨 20명), 21일~25일 시험 후기를 남긴 채점자 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추첨 10명), 21일~25일 채점자 전원에게 ▲슈퍼패스 할인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시험 보느라 수고한 수험생들에게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채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해커스공무원을 통해서 국가직 공무원 합격의 꿈을 이루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