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김광석의 아내 서해순 씨가 오빠를 둘러싼 의혹을 언급했다. 사진=JTBC 캡처
가수 고(故) 김광석의 아내 서해순 씨가 남편과 딸 서연 양의 죽음을 둘러싼 갖가지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25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는 김광석 부인 서해순씨가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손석희 앵커는 김광석의 타살 의혹을 언급하며 서해순 씨에게 "친오빠에게 의혹의 시선을 보내는 이들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서해순 씨는 "오빠도 조사받았다. 오빠가 아래층에 있어서 119가 왔을 때 잠옷 바람으로 올라온 거다"라고 설명했다.

손석희 앵커는 "사망 직전 집에 두 명만 있다고 하셨다. 그런데 제기된 문제 중에 두 가지 종류의 담배가 있었다고 하더라. 종류가 달라 한 사람이 핀 것 같지 않다던데"라며 현장에 혹시 다른 사람이 있었던 게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 언급하자 서해순씨는 "그럼 새벽에 누가 오셨었나. 담배 이야기는 처음 듣는다. 누가 왔을지도 모르지만 저는 잠을 자고 있었으니 모르겠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손석희 앵커가 "인터뷰 이후에도 사람들의 시선은 여전할 듯하다"고 말하자 서해순 씨는 “미스터리하게 돌아가셨으니까. 저를 의심한다고 하면 끝도 없는 거다. 제가 죽으면 제 죽음도 미스터리한 게 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