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잭’은 어릴 적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본 트램펄린을 이용한 운동으로 안정성과 재미,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시너지 높은 운동 프로그램이다.점핑잭 운동은 큰 경험 없이도 강사와 음악에 맞춰 신나게 뛰기만 해도 30분 만에 500Kcal를 소비할 만큼 다이어트 효과가 크다. 트램펄린은 뼈와 관절에 무담을 주지 않고, 성장 판을 자극시켜 성장트레이닝에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히트짐 휘트니스센터는 위와 같은 이유로 운동을 장기적으로 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하여 신규 프로그램인 '점핑잭(Jumping Jack)'을 개발하여 런칭 한다.

6년간의 G.X 프로그램을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인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다가오는 추석과 연말을 맞이하여 몸매관리와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017년 9월 18일 오전 10시, 오후 8시에 상인본점, 침산지점, 범어지점 동시 런칭을 진행했다.

히트짐은 점핑잭 런칭 이후에도 '바디펌프', '방송댄스', '그리드 트레이닝' 등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흥미롭고 효과 높은 G.X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도를 배가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