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도둑놈 도둑님' 제공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가 소녀시대 서현을 미행한다.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등, 연출 오경훈 등) 측은 17일 지현우와 서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한 채 서현의 뒤를 은밀하게 미행하는 지현우이 모습이 담겼다.

앞선 예고에서 살아 돌아온 장돌목(지현우)는 강소주(서현)의 뒤를 밟으며 애틋하게 바라봤다. 반면 장돌목이 죽은 줄 알고 있는 강소주는 그가 선물로 보낸 웨딩드레스를 뒤늦게 받고 깊은 슬픔에 빠져 폭풍 눈물로 안방극장을 울렸다.

그런 가운데 장돌목은 어떤 사연으로 강소주 앞에 나타나지 못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도둑놈 도둑님' 제작진은 "회를 거듭할수록 두 사람이 만나서 마주하지 않아도 애틋하다. 앞으로 만들어 나갈 멜로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큰데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9/17 16:43:26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