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9' 이채영이 출연한다. 사진=tvN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SNL9’ 이채영이 섹시한 재즈 가수로 변신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 9'에서는 호스트 이채영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인공으로 변신한다.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지난 2013년 개봉한 액션 드라마 영화로, 북한의 남파특수공작원이 소시민들과 생활하며 지내는 가운데 뜻밖의 임무를 부여받으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리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날 'SNL9'에서 이채영은 영화 속 한장면을 장식하는 주인공으로 변신하며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다.

특히 이번 '은밀하게 위대하게' 패러디 에서는 크루 신동엽과 짝을 이뤄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신동엽은 실제 작품 속 배우 김수현이 연기했던 역할로 변신, 비밀을 감춘 채 바보처럼 살아가는 남파공작원을 연기한다. 이채영은 영화 속 재즈가수로 변신해 신동엽을 비롯한 크루들을 고혹적인 매력으로 사로잡으며 역대급 섹시함을 과시할 전망. 과연 이들이 보여줄 영화 속 명장면을 무엇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패러디에서는 크루 정성호, 권혁수, 장도윤, 김현주가 활약한다. 각자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러디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 무심한 듯 하면서도 이채영과 신동엽의 호흡 못지 않은 연기를 펼치며 더욱 완성도 있는 개그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SNL 9'의 백승룡PD는 "호스트 이채영이 끝없는 변신을 준비했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패러디 뿐만 아니라 배우 마고로비, tvN 드라마 '아르곤' 패러디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오프닝부터 클로징까지 본방사수를 부를 만큼 재미있고 신선한 소재를 계획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L9’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