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배종옥. 사진=KBS 2TV '이름 없는 여자'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이 오지은을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100회에서는 타이어가 펑크 나 홍지원(배종옥)과 여관방에 머무르는 손여리(오지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홍지원의 어깨에 난 화상 흉터를 본 손여리는 그가 자신을 구했음을 깨달았다. 손여리는 "왜 날 구했냐. 끝까지 모른 척 하지"라고 독설을 날렸다.

이에 홍지원은 "자식이 불구덩이 속에서 타들어갈지도 모르는데 구경만 하는 부모가 어딨냐"고 답했고 손여리는 "차라리 죽게 놔두지 그랬냐"며 울먹였다.

하지만 홍지원은 "너도 자식 있으면서 어떻게 그렇게 말하냐. 당장 죽을지 모르는 그 순간에도 너랑 봄이 걱정만 했다"며 "늦었지만 널 다시 만났고 널 구해야한다는 생각밖에 없었다"고 털어놨다. 손여리가 "날 왜 낳았냐"고 따져 묻자 "그래, 솔직히 낳고 싶지 않았다. 그런데 세상에 내보내달라고 꿈틀거리는 널 한 번만이라도 보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후 배종옥은 잠든 손여리의 손을 잡고 "내 딸 여리. 착하고 예쁘게 자라줘서 고맙다. 엄마가 많이 미안하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