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나래가 충재씨와 만난다. 사진=MBC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드디어 충재씨와 오붓한 데이트에 나선다.

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최원석 / 연출 황지영 임찬) 220회에서는 박나래와 기안84-충재씨의 설렘 가득한 루프탑 식사가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줍은 표정으로 충재씨와 대화를 나누고 있는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박나래는 충재씨를 위해 다양한 식물로 식탁을 꾸몄고 고급 레스토랑처럼 손 씻는 물까지 따로 준비하며 완벽한 점심상을 차렸다.

하지만 누구보다도 행복할 것 같은 박나래가 뾰로통한 얼굴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범인은 바로 기안84였는데, 그가 두 사람 사이에서 적극적으로 사랑의 큐피트를 자처하다가도 분위기 브레이커로 활약했기 때문. 기안84는 충재씨의 고향을 묻는 말에 “내 고향은 안 궁금하니?”라며 두 사람의 대화를 돌렸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충재씨와의 첫 만남에 하늘하늘한 블라우스를 입고 청순 소개팅룩을 완성시키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는데, 정작 충재씨와는 눈도 못 마주치는 모습으로 설렘 지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평소 당찬 성격을 가진 그녀의 반전 모습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박나래와 충재씨의 수줍은 첫 만남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