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태양이 화제다. 사진=MBC 캡처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나 혼자 산다' 태양이 반전 매력 가득한 싱글라이프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1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218회 1-2부는 각각 수도권 기준 9.4%, 11.4%를 기록했다. 이에 19주 연속으로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9주 연속으로 두 자릿수 시청률을 돌파해 이번 주에도 새로운 시청률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빅뱅 태양의 일상이 공개됐다. 태양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해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동할배’ 라이프가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우선 수많은 미술품들로 꾸며진 태양의 집은 무지개회원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완벽하게 정돈된 그의 집은 모델하우스를 연상케 할 정도였다. 하지만 일어나자마자 앓는 소리를 낸 그는 다도를 즐기는 등 의외의 매력을 뽐냈다.

이어 태양은 즐겨보는 프로그램인 ‘한국인의 밥상’을 감상하며 남다른 취향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심지어 직접 설기를 주문해 먹는 모습에 무지개회원들은 “할아버지가 떡 시켰냐”, “노인정 회식있냐”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태양의 잠옷 사랑 역시 눈에 띄었다. 이날 방송에서 4벌의 잠옷을 갈아입은 것. 이 가운데 잠옷을 배바지로 만들어 입는 패션에 대해 그는 “멋있지 않냐. 클래식해 보이지 않냐. 잠옷만큼은 저렇게 입어야 한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