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아버지가 이상해' 캡처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아버지가 이상해' 안효섭이 허당미를 방출한다.

29일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 연출 이재상)에서는 변씨 집안을 첫 방문하는 박철수(안효섭)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박철수는 여자친구 변라영(류화영)의 오빠 변준영(민진웅)과 다소 황당한 만남을 가졌다. 변라영을 놀래키기 위해 뒤따라가던 박철수를 변준영이 변태로 오해한 것. 박철수는 군기가 바짝 든 자세로 인사를 나누며 호된 신고식을 치렀다.

이날 방송되는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박철수는 마침내 변씨네 집을 찾을 예정이다. 공개 된 사진 속 박철수는 마치 식탁이 침대인 냥 편안하게 꿀잠을 자고 있어 어떤 이유로 그가 식탁에서 잠을 청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상기된 표정을 통해 박철수가 잔뜩 긴장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맛있게 밥을 먹는 박철수를 바라보는 변한수(김영철)와 나영실(김해숙) 부부의 흐뭇한 미소가 더해져 에피소드에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변한수(김영철)과 든든한 아내 나영실(김해숙), 개성만점 4남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7/29 19:55:11   수정시간 : 2017/07/29 19:55:12
AD

오늘의 핫이슈

AD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