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동 사진=Mnet 제공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더바이브 레이블 측이 김태동(21)의 2차 폭로에 입장을 밝혔다.

더바이브 레이블 한 관계자는 28일 스포츠한국에 "김태동과 원만하게 문제를 해결하고자 계속 대화를 시도하고 있다. 상황을 확인하면서 추가적으로 입장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김태동의 JBJ 활동과 관련해선 "계속 JBJ 활동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이번 문제가 얘기됐지만 좋은 방향으로 풀어나가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최근 김태동은 소속사 더바이브 레이블에 부당 대우 등을 문제로 내용증명을 발송했다. 지난 27일 김태동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나는 심리적인 고통과 무언의 압박으로 인해 조용히 지낼 수밖에 없었다. 나도 글을 남기고 싶고 소통도 많이 하고 싶었지만 사정이 있었음을 이해해주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심경을 알렸다.

이날 김태동은 또 한차례 심경 토로와 함께 부당 대우의 사례 등을 주장했다. 김태동은 "스케줄이 끝나고 한밤 중 매니저는 집과 거리가 먼 신사나 한강대교에 내려주고 나는 내린 장소에서 택시를 잡고 집까지 간게 한두 번이 아니었다"며 "모든 문제가 돈 때문이라면 대놓고 얼마 달라고 했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한편 더바이브 레이블 소속 연습생인 김태동은 지난 6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최종 30위를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