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제공
[스포츠한국 대중문화팀] '라디오스타' 박해미가 10kg 감량 비법으로 플라멩고를 꼽았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번 더 오케이?' 특집으로 출연한 박해미 정준하 서민정의 모습이 공개된다.

박해미는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한층 더 우아해진 미모를 뽐냈다. 박해미는 "한달 가량 플라멩고를 배웠다"고 말했고 MC들은 즉석에서 플라멩고 시범을 요청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잠시 당황해던 박해미는 음악이 나오자 돌변했다는 후문. 특히 의상부터 고혹적인 몸짓까지 무엇 하나 빠짐 없는 완벽한 자태로 시선을 홀린 박해미에 MC들은 "표정이 제일 중요하다" "표정이 너무 살아있다" 등 극찬을 쏟아냈다.

이밖에도 박해미는 '하이킥 버전' 주정 해미를 연상시키는 '난 괜찮아' 특별 무대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또 독한 시어머니 역할 때문에 아들조차 자신의 미래를 걱정한다는 사실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박해미의 매혹적인 플라멩코 자태는 2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의 '하이킥, 두 번째 역습! 한 번 더 오케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