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티켓, 위키미키, 하이라이트, FT아일랜드, 안형섭 이의웅. 사진=인터파크 티켓
[스포츠한국 박소윤 기자] 오늘(24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이 다수의 티켓팅의 여파에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2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는 위키미키 데뷔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부산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FT아일랜드 10주년 콘서트 팬클럽 선예매, 안형섭X이의웅 토크쇼 티켓팅이 진행된다.

이에 티켓팅을 위한 접속자가 동시에 몰리면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가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것은 물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다.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 판타지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오는 8월 8일 장충체육관에서 첫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보이그룹 하이라이트는 내달 27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HIGHLIGHT LIVE 2017 〈CAN YOU FEEL IT?>'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FT아일랜드의 데뷔 10주년 기념 공연인 '2017 FTISLAND LIVE [X] IN SEOUL'의 팬클럽 선예매도 함께 진행된다. 공연 날짜는 오는 8월 26~27일 양일이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위에화 연습생 안형섭과 이의웅의 토크쇼는 8월 12일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