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가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진행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기자간담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MBC 제공
[스포츠한국 윤소영 기자]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가 액션 연기 소감을 밝혔다.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는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극본 송지나, 연출 김상협)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임윤아, 홍종현, 오민석, 장영남이 참석했다.

임윤아는 "초반부에 격구신이 있었고 오늘 방송에는 무술신이 있다"며 "격구신을 찍을 때 무술감독이 되게 습득력이 빠르다는 칭찬을 해줬다. 아무래도 춤을 춰왔기 때문에 그런 부분이 도움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웬만해서 내가 할 수 있는 부분은 대역 없이 촬영하려고 했다"며 "처음으로 해본 무술이지만 직접 촬영한 부분이 많다. 은산의 무술은 선이 예쁘고 춤을 추는 듯한 콘셉트인데 그래서 더 잘 어울리고 편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했다.

또 "힘들었던 점은 격구신을 찍을 때 날씨가 많이 추웠다"며 "오늘 방송되는 합은 홍종현과 둘이서 온전히 해봤는데 하고 나니 몸이 너무 아팠다. 힘든 점이 있었는데 많은 분들이 잘 봐줬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MBC '왕은 사랑한다'는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임시완)과 강직한 품성을 지닌 왕족 왕린(홍종현), 브로맨스를 무너뜨린 은산(임윤아)의 삼각관계를 그린 드라마. 임시완 홍종현 임윤아 오민석 정보석 장영남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